라이프 > 여행레저

어느새 온 봄, 나들이하기 좋은 특급호텔 패키지 '톱5'

등록 2016-03-05 15:12:16   최종수정 2016-12-28 16:42:27
  • 크게
  • 작게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이메일
  • 프린트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그랜드 힐튼 서울 '피크닉 세트'.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세월이 흐르는 속도는 자기 나이와 같다"는 말이 있다. 20대에는 시속 20㎞대에 불과하지만, 40대에는 시속 40㎞대로 빨라졌다 60대에는 시속 60㎞대가 돼버린다는 얘기다.

 그래서일까. 분명히 어젯밤까지 길고 지루했던 겨울이었는데 오늘 아침 잠에서 깨어 보니 꽃 피고 새 우는 봄 한가운데다.

 이불 속에서 마냥 뒹굴며 휴식하고 싶은 사람, 쏟아지는 햇살 속으로 막 달려가고 싶은 사람 등 자기만의 방식으로 봄날을 만끽하는 사람들을 겨냥해 서울 시내 특급호텔들이 다채로운 봄 패키지를 들고 나왔다.

 그중 '봄나들이'를 테마로 한 다섯 가지를 둘러보자.

○…홍은동 그랜드 힐튼 서울은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 3종을 오는 6월12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Ⅰ은 디럭스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 수영장·피트니스 무료 이용, 사우나 입장료 50% 할인 등으로 구성한다.

 패키지Ⅱ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조식,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무료 이용, 수영장·피트니스·사우나 무료 이용, 일식당 '미쯔모모'의 '테이크아웃 일식 도시락(도미 조림·새우 튀김·야채 튀김·매실 절임·과일 등)' 커플 세트 등으로 채운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더케이호텔서울 디럭스 룸.
 패키지Ⅲ는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의 고객을 대상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패키지 Ⅱ와 다른 혜택이 같되 조식만 뷔페 레스토랑에서 이용하게 한다.

 모든 패키지 이용객에게 피크닉 세트(돗자리·알파인 델리의 테이크 아웃 생과일주스 또는 커피 2인 쿠폰·삼림욕 하기에 좋은 호텔 인근 '안산 자락길' 안내지도 등)를 제공한다.

 안산 자락길 외에도 인공폭포·음악 분수·산책로 등을 갖춘 '홍제천' 산책길도 추천한다. 17만9000원(세금·봉사료 별도)부터.

○…양재동 더케이호텔서울은 오는 5월31일까지 '스프링 패키지' 2종을 내놓는다.

 스프링 패키지A는 안락하고 편안한 딜럭스 룸 1박과 신선한 제철 재료로 만든 건강식으로 꾸며진 조식 뷔페 2인 이용으로 구성한다. 17만원부터.

 B는 A에서 조식 뷔페를 봄 특선 메뉴 7종을 포함한 뷔페 레스토랑 '더파크' 석식 뷔페 2인 이용으로 바꿔준다. 20만원(각 세금·봉사료 별도)부터.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롯데호텔서울 디럭스 룸.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더파크, 이탈리안 레스토랑 '우첼로', 베이커리 '더케이델리'의 식·음료 15%, 우첼로의 '닥터 스튜어트' 허브 티 2종 50%, 피트니스·사우나 50%, 골프연습장 30% 할인 이용 등 특전을 준다,

 체크아웃 시간을 오후 2시까지로 연장해준다.

 온갖 꽃이 향연을 이루는 양재천, 양재시민의 숲, 호텔 야외정원 산책은 덤이다.

○…소공동 롯데호텔서울은 오는 6월15일까지 '블루밍 스프링 패키지' 4종을 마련한다.

 연인 또는 가족과 도심 속 문화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허브릿츠 사진전'(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또는 '그레뱅 뮤지엄' 입장권 2매를 모든 패키지 이용객에게 증정하는 패키지다.

 '슈페리어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델리카한스 테이크 아웃 커피 2잔으로 구성한다. 26만원부터.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W 서울 워커힐 '워터존'.
 '디럭스 패키지'는 슈페리어 패키지에서 룸을 디럭스 룸으로 업그레이드한다. 29만원부터.

 '라세느 패키지'는 디럭스 패키지에서 조식 뷔페 대신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 석식 뷔페를 제공한다. 32만원부터.

 '디럭스 클럽 패키지’는 클럽 플로어 디럭스 룸 1박, 조식·애프터눈 티·칵테일 아워 등을 제공하는 '클럽라운지' 2인 이용, 스마트폰 포토프린터(포토 카트리지 20매 포함) 대여 등으로 구성한다. 32만원(각 세금·봉사료 별도)부터.

○…광장동 W 서울 워커힐은 오는 5월31일까지 벚꽃이 ‘W 스프링 겟어웨이패키지’를 판매한다.

 아차산과 워커힐에 만개한 아름다운 벚꽃, 봄꽃과 함께 따뜻한 봄의 정취를 즐기며 휴식할 수 있게 기획했다.

 매력적인 레드·화이트 인테리어의 원더풀 룸 1박, 호텔 레스토랑 조식 뷔페 2인, 한강을 조망할 수 있는 실내수영장 '웻(WET)'·피트니스 센터 '핏 (FIT)' 2인 이용, '어웨이 스파' 트리트먼트 10% 할인 등으로 짠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슈페리어 룸.
 꽃으로 불타는 아차산을 산책한 뒤 피로를 풀 수 있도록 호텔 사우나 '워터존' 2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취향에 맞는 워터 테라피를 선택할 수 있게 한 워터풀·한강이 내려다보이는 데크에 자리한 야외 히노키 탕 등을 갖추고 있다. 29만4000원(세금·봉사료 별도)부터.

○…장충동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오는 5월31일까지 '봄 패키지' 2종을 준비한다.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 벚꽃이 만발한 남산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패키지다.

 슈페리어 룸 1박과 호텔 셰프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샌드위치·케이크·과일 등으로 꾸민 '피크닉 박스', 'N서울타워' 입장권·케이블카 편도 이용권 2매 등을 포함한다. 20만7900원부터.

 남산에서 봄 기운을 더욱 만끽하고 싶은 투숙객에게는 ‘스프링 남산 트레킹 패키지'가 알맞다,

 슈페리오 룸 1박, '룸서비스' 조식 2인, 이 호텔이 남산의 재미있는 코스만 엄선해 구성한 '남산 트레킹 프로그램'(남산 둘레길 트레킹 지도·쿨팩·타월·생수·비타민 워터·스포츠가방 등 증정, 폴라로이드 카메라(필름 10매 포함) 대여) 등으로 짠다. 21만2300원(각 세금 별도)부터.

 모든 패키지 이용객에게 수영장·피트니스 무료 이용,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이용(캡슐 커피 2개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을 준다.

 ace@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이메일
  • 프린트

최신 포커스

텝진으로 위클리 기사를 읽어보세요
위클리뉴시스 정기구독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