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여행/관광

[여행]서울서 봄 만끽하는 특급호텔 패키지 ‘톱5’

등록 2015-03-09 11:00:22   최종수정 2016-12-28 14:40:41
  • 크게
  • 작게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이메일
  • 프린트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5월31일까지 남산을 즐길 수 있는 봄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사진=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제공)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봄의 여신을 시샘하는 동장군의 마지막 심술이 지난주 이 땅을 휩쓸었다. 이번 주 초 마지막 맹위를 떨칠 전망이다.

 그러나 이제 더는 차디찬 대지에 온기를 불어넣고, 겨우내 움츠렸던 작은 생명을 깨우는 여신의 숨결과 손길을 막을 수 없다. “제비의 날개를 꺾어도 봄은 온다”는 얘기다.

 서울의 특급호텔들이 때를 놓치지 않고, 3월 중순부터 개나리·진달래를 시작으로 벚꽃으로 이어지는 찬란한 향연 속에 산책·운동·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봄 패키지’를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특히 3~4월은 ‘비수기’로 쓰고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기회’라고 읽는 때이니 놓치지 말자. 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아차산의 봄을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올 어바웃 스프링(워커힐의 봄)’ 패키지 2종을 5월30일까지 내놓는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아차산의 봄을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올 어바웃 스프링’ 패키지 2종을 오는 5월30일까지 내놓는다. (사진=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제공)
 ‘블루밍 워커힐’ 패키지는 ‘숲 속의 별장’이라 불리는 ‘더글러스 룸’ 1박과 빵, 시리얼, 우유, 주스, 커피 등 간편한 조식을 즐길 수 있는 ‘콘티넨털 브렉퍼스트’를 이용할 수 있다. 17만2000원부터.

 ‘페스티브 워커힐’ 패키지는 본관 ‘딜럭스룸’ 1박과 조식 뷔페 또는 인 룸 조식(봄나물 새싹 비빔밥 또는 아메리칸 브렉퍼스트 중 택1) 중 하나를 택할 수 있다. 22만9000원(이상 각 2인 기준, 세금·봉사료 별도)부터.

 모든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3~5월 사이에 호텔 내 ‘피자힐 삼거리’에서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 거리를 준비해 다채롭게 열리는 ‘워커힐 스트리트 페스티벌’ 이용권을 준다.

 3월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구름 위의 산책 - 와인 페어’(4월11~12일) 또는 ‘구름 위의 산책 - 비어 페어’(4월18~19일) 입장권을 제공한다.

 4월 이용객에게는 간단한 먹거리와 주스·와인 등 음료, 젤라토·소프트아이스크림 등 디저트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컨테이너식 에코 카페인 ‘테이스티 박스’(4~5월) 2만원 금액권을 선물한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를 5월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제공)
 5월 이용객에게는 시원한 생맥주와 음악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비어 페스트 ‘골든 나이트’ (5월8~30일 매주 금·토) 2만원 금액권을 증정한다. 02-2022-0000

○…장충동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안락한 객실에서 1박 하며 남산에서 싱그러운 봄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2종을 5월31일까지 선보인다.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는 남산 N 서울타워를 관람하며 가벼운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꾸몄다. 호텔 셰프가 준비한 샌드위치·케이크·과일 등으로 구성한 피크닉 박스, 남산 케이블카 편도 이용권 2매, N 타워 입장권 2매 등을 준다. 22만7700원부터.

 ‘남산 트레킹 패키지’는 봄기운 가득한 남산 둘레길에서 트레킹을 할 수 있게 준비했다. 룸서비스 조식(2인), 남산의 재미난 코스만을 고른 트레킹 지도, 스포츠 가방, 쿨팩, 타월, 생수 1병, 비타민 워터 1병, 폴라로이드 카메라(대여)와 필름 등으로 구성했다. 23만1000원(이상 각 부가세 별도)부터.

 모든 패키지 이용객에게 실내수영장·피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캡슐 커피 두 개 등을 제공한다. 02-2270-3111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와 함께하는 ‘남산 러닝 패키지’를 6월14일까지 운영한다.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제공)
○…신도림동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를 5월31일까지 선보인다.

 객실에서 1박 하며 도림천과 한강 자전거길을 따라 라이딩, 봄 내음을 마음껏 느낄 수 있다.

 자전거, 헬멧 등을 무료로 대여해주고, ‘델리’ 3만원권 바우처를 증정해 샌드위치·페이스트리·케이크·커피·주스 등으로 ‘나만의 피크닉 박스’를 만들 수 있도록 돕는다.

 실내수영장·피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도 부여한다. 일정 금액을 추가하면 알레르기 프리 ‘퓨어룸’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02-2211-2100

○…태평로 더 플라자는 호텔에서 1박2일 내내 머물며 푹 쉴지(‘프레시’), 1박 하는 사이 호텔과 서울광장을 오가며 도심 속 봄을 만끽할지를(‘비비드’) 선택할 수 있는 ‘컬러 유어 스프링 패키지’ 2종을 5월31일까지 내놓는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더 플라자는 ‘컬러 유어 스프링 패키지’ 2종을 5월31일까지 내놓는다. (사진=더 플라자 제공)
 ‘비비드’는 도심 특급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봄나들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서울광장의 푸른 잔디와 활기찬 도심의 모습이 한눈에 보이는 딜럭스룸 1박 하며 ‘에릭케제르’ 수석 파티시에가 준비한 ‘피크닉 세트’ 또는 호텔 수석 셰프들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만든 다양한 세계 요리를 내놓는 ‘세븐스퀘어 조식’(2인) 중 하나를 골라 이용할 수 있게 한다.

 조식 뷔페를 택해도 서울광장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원 글라스 와인 4종 세트와 휴대용 와인 글라스 2개를 제공한다. 25만원부터.

 ‘프레시’는 룸에서 맛볼 수 있게 원 글라스 와인 4종 세트와 와인 글라스 2개를 제공한다. 22만원(이상 각 세금·봉사료 별도)부터.

 실내수영장·피트니스 무료 이용, 레스토랑 10% 할인, 호텔 제휴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등을 공통 제공한다. 02-310-7710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와 함께하는 ‘남산 러닝 패키지’를 6월14일까지 운영한다.

 객실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2인 조식과 함께 봄 분위기가 완연한 남산에서 조깅과 가벼운 산책을 즐길 수 있도록 아식스 러닝화 ‘젤 카야노 21’ 한 켤레, 반얀트리 투명 보틀, 호텔 셰프가 직접 착즙한 건강 음료, 남산 산책로 지도 등을 준다.

 실내수영장·피트니스 무료 입장 혜택도 제공한다.  러닝화는 남녀 각 2가지 색상 중 한 켤레를 선택할 수 있다. 2박 이상 투숙 시 러닝화를 한 켤레 더 제공한다. 딜럭스 룸 기준 55만원(부가세 별도)부터. 02-2250-8000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이메일
  • 프린트
  • 리플
위클리뉴시스 정기구독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