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생활

[김정환의 맛볼까]문턱 낮아지는 마법 걸린 호텔서 맘껏 먹자

등록 2016-07-22 06:18:57   최종수정 2016-12-28 17:24:14
  • 크게
  • 작게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이메일
  • 프린트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그랑*아'의 '해피아워' 프로모션.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경기 불황이 장기화하면서 '가격 대비 성능', 즉 '가성비'를 중시하는 똑똑한 소비자인 '스마트슈머'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

 그런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 앞에 '고품격'의 대명사인 서울 시내 특급호텔들도 사정없이 몸을 낮추고 있다.

 물론 동화 '신데렐라' 속 착한 마법이 자정을 알리는 종이 울릴 때까지 힘을 발휘하던 것처럼 특정 기간, 요일, 시간 등에 한한 것이기는 하다.

 하지만 어떤가. 신데렐라에게 유리구두만은 그대로 남았듯 당신에게도 추억은 남을 테니….  

○…강남구 삼성동 파크 하얏트 서울은 오는 8월31일까지 매일 오후 6~8시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바&레스토랑 '더 팀버 하우스'에서 '이브닝 칠-아웃' 프로모션을 펼친다.

 스시, 돈부리, 구이, 덴뿌라 등 고품격 일식 메인 요리 중 고객이 고른 메뉴 1종과 함께 스파클링·레드·화이트 와인, 사케, 생맥주, 칵테일 등 프리미엄 주류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1인 5만9000원. 특히, 매주 목요일을 '레이디스 나이트'로 정해 여성 고객은 3만원에 이용할 수 있게 한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파크 하얏트 서울 '더 팀버 하우스''의 '이브닝 칠-아웃' 프로모션.
○…영등포구 여의도동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은 연중 매주 금요일 오후 7~9시 올데이 다이닝 '파크카페'에서 '친친템포'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여의도 공원과 샛강공원 등에서 불어오는 상쾌한 밤바람을 만끽할 수 있는 어반 테라스, 저택의 서재에 들어와 있는 듯한 기분을 누리는 라이브러리 등 파크카페 내 인기 공간들이 무대다.

 소고기 등심, 닭고기, 소시지 등 바비큐 그릴 요리와 함께 무제한 생맥주를 제공한다. 1인 3만9000원.  

○…중구 태평로 더 플라자는 오는 10월7일까지 별관 야외 가든에서 '2016 가든 페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원한 생맥주, 벨기에·독일·프랑스 등 각국 프리미엄 맥주, 프리미엄 와인 10종과 함께 '더 라운지' 바텐더가 만드는 칵테일 10종, '가든 스테이크 샐러드 피자' '스테이크&몽골리안 누들' '가든 콥샐러드' 등 프리미엄 안주 메뉴 14종을 판매한다.

 특히 이 기간 매일 오후 6~8시를 '해피아워'로 지정해 고객이 안주 1종, 맥주 무제한 또는 와인 1병을 선택해 즐길 수 있게 해준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 '파크카페'의 '친친템포' 프로모션.
 2인 기준 5만5000원. 3인 이상 방문 고객 대상으로 행운권 추첨을 통해 메뉴·음료 이용권, 프리미엄 베이커리 '에릭케제르' 이용권 등을 나눠준다.

○…서대문구 홍은동 그랜드 힐튼 서울은 연중 매일 오후 6~9시 '테라스 라운지'에서 '해피 아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주류는 클라우드 생맥주 무제한 서비스와 와인 1병(카르멘 메를로 또는 카르멘 소비뇽 블랑 중 택 1) 중 하나를 선택하게 한다.

 안주류는 시원한 맥주와 완벽한 궁합을 자랑하는 '모둠 마른안주' '베이컨 말이', 와인과 환상의 마리아주를 펼치는 '새우, 모차렐라 치즈와 토마토 샐러드' 모둠 치즈와 살라미' '과일' 등을 차리고 이 중 하나를 고르도록 한다.

 2인 기준 5만원.

○…중구 장충동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연중 매주 월~토요일 오후 6~9시 엔터테인먼트 펍바 '그랑*아'에서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연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더 플라자 야외 가든의 '2016 가든 페스트' 프로모션.
 생맥주, 레드(3종)·화이트(2종)·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기며 과일, 샐러드, 치즈 플래터, 구운 오리고기, 소시지, 틸라피아, 닭고기 바비큐, 리소토 등 20여 가지 메뉴를 스낵 뷔페로 맛보도록 꾸민다.

 특히 매주 목요일을 '치맥데이'로 지정해 다양한 치킨 요리와 감자튀김 등을 제공한다.

 1인 기준 3만8000원.

○…강서구 발산동 메이필드 호텔은 오는 8월15일까지 매일 디너에 로비 라운지 카페 '로얄마일'에서 '서머 앳 더 테라스' 프로모션을 준비한다.

 참숯에 구운 치킨, 바비큐 폭립, 새우, 채소 등을 풍성하게 담은 바비큐(BBQ) 플레이트와 함께 국산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특히 이 호텔 이강연 셰프와 김용일 수(Sous) 셰프가 최근 미국령 괌에서 거행된 '제4회 괌 바비큐(BBQ) 블록파티'에 한국 대표로 참가한 것을 기념해 현지에서 세계 각국 미식가들에게 호평을 들은 요리들을 차린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메이필드 호텔 '로얄마일'의 '서머 앳 더 테라스' 프로모션.
 주말에는 감미로운 라이브 재즈 공연을 곁들인다.

 2인 7만원. 1인당 2만원씩 추가하면 와인을 무제한으로 준다.

○…영등포구 여의도동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오는 8월31일까지 매일 디너에 캐주얼 다이닝바 '모모 바'에서 '이츠 와인 어 클락'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와인 1병, 여성 3인 이상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고급 치즈, 제철 과일, 콜드컷 등을 담은 모둠 플래터를 낸다. 5만원부터.

 와인은 세계적 권위의 와인 평론지 ‘와인 스펙테이터’와 저명한 와인 평론가 로버트 파커의 호평을 들은 미국 유명 와이너리 ‘한 패밀리(Hahn Family)’가 내놓은 프리미엄 와인 중 카베르네 쇼비뇽, 메를로, 샤르도네 등 3개 품종 와인 16종을 엄선했다.

 맥주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치킨 윙과 봉, 프렌치프라이 등을 가득 담은 플래터와 생맥주 2잔으로 구성한 '슈퍼 치맥'도 준비한다.

 1인 3만9000원.

 ace@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이메일
  • 프린트
텝진으로 위클리 기사를 읽어보세요
위클리뉴시스 정기구독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