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여행레저

크리스마스 시즌, 가족과 특급호텔 패키지 어때요?

등록 2016-12-05 06:33:17   최종수정 2016-12-28 18:01:13
  • 크게
  • 작게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이메일
  • 프린트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이달 말까지 '패밀리 크리스마스 치어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오는 12월25일은 아기 예수가 탄생한 날, 바로 '크리스마스'다.

 종교적인 기념일이지만, 이날은 이미 기독교인을 넘어 전 세계인의 축제일로 자리 잡았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그간 인연을 맺은 모든 사람과 사랑과 축복을 나눠야 하겠으나 워낙 세상이 뒤숭숭한지라 올해만큼은 빠뜨릴 수 없는 대상이 '가족'이다.

 "기쁨은 세상 모든 사람과 향유할 수 있으나 슬픔은 가족만이 함께 나눌 수 있다"고 하지 않나. 늘 슬플 때만 함께해온 가족과 기쁨도 한 번 나눠보자.

 수많은 특급호텔 크리스마스 패키지 중 가족을 대상으로 한 패키지를 꼽은 이유다.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이달 말(24·31일 제외)까지 '패밀리 크리스마스 치어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성인 2명과 만 12세 이하 어린이 1명이 대상이다.

 디럭스 룸 1박과 뷔페 레스토랑 '더 마켓 키친' 조식, 어린이 고객 전용 물품·간식·전용 핸드북 등으로 구성한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오는 23~25일 3일간 '크리스마스 블리스 - 무민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객실 통유리창에 다양한 색상의 펜으로 어린이 고객 이름과 함께 방문 감사 문구를 적어놓고 호텔 로고 풍선까지 비치해 즐거움을 더한다.

 크리스마스와 주말에는 10층에서 어린이 라운지를 운영해 어린이 고객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며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한다.

 피트니스 클럽·실내 수영장 무료 입장, 호텔 내 와이파이 이용 무료. 38만5000원(세금 별도)부터.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오는 23~25일 3일간 '크리스마스 블리스 - 무민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핀란드 대표 캐릭터 '무민(Moomin)'과 함께하는 패키지다.

 디럭스 룸 1박, 해피밀(치킨, 감자튀김, 프랑스 프리미엄 밀 맥주 크로넨버그 1664 블랑 4병) 룸서비스 등과 더불어 이 호텔과 무민이 컬래버레이션한 머그잔·자작나무로 만든 무민 크리스마스 카드 증정 등으로 구성한다.

 해피밀은 고객이 원하면 뷔페 레스토랑 '패밀리아' 성인 2인 조식으로 바꿔준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워커힐은 오는 21~25일 '휘바 요울루아 바이 워커힐 패키지'를 진행한다.
 피트니스 클럽·실내 수영장 무료 입장, 호텔 내 와이파이 이용 무료. 여성 고객에게는 무료 발레파킹 혜택도 준다. 29만9000원(세금·봉사료 별도)부터.

 한편 이 호텔은 로비에 대형 진저브레드 하우스를 세우고 곳곳을 크리스마스 트리, 눈사람 등으로 화려하게 장식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낸다.

○…서울 광진구 광장동 워커힐은 오는 21~25일 '휘바 요울루아 바이 워커힐 패키지'를 진행한다.

 핀란드 산타 재단과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국내 호텔 중 유일하게 이 기간 '리얼 산타(핀란드 공인 산타)'를 초청해 꾸미는 패키지다.

 '휘바 요울루아(Hyvää Joulua)'는 핀란드어로 '메리 크리스마스'다.

 패키지 이용객 중 선착순 예약자 대상으로 깜짝 이벤트 '서프라이즈 비짓 프롬 핀란드 산타'를 벌인다. 핀란드 산타가 고객이 미리 준비한 선물을 직접 객실로 가져다주거나 로비에 핀란드 로바니에미 산타 마을의 산타 집을 완벽하게 구현한 '산타의 캐빈'에서 직접 전달하는 이벤트다. 캐빈에서는 산타와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해준다,

 객실 1박과 2인 조식, 수제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2017년 새롭게 거듭나는 워커힐을 기념해 제작한 ’워커힐 캐릭터 인형 세트’ 등으로 구성한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는 올 크리스마스 시즌 포함 내년 2월28일까지 '스테이 코지 패키지'를 내놓는다.
 투숙하는 룸 타입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다. 본관 디럭스 룸 30만7000원부터, 클럽 스위트룸 39만1000원(각 세금·봉사료 별도)부터다. 클럽 스위트 룸 투숙 시 스낵과 주류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클럽 라운지의 '해피아워' 혜택을 준다.

 피트니스 클럽·실내 수영장 무료 입장, 호텔 내 와이파이 이용 무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는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 포함 내년 2월28일까지 '스테이 코지 패키지'를 내놓는다.

 덴마크 디자인 스토어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Flying Tiger Copenhagen)'과 함께하는 패키지다.

 프리미어 룸 1박,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 성인 2인 조식 뷔페,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의 포근한 선인장 담요·크리스마스 분위기 머그잔 또는 쿠키를 담을 수 있는 쿠키 먹는 머그잔·에코백 증정 등으로 구성한다.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은 여러 저명한 국제디자인상을 받은 브랜드로 개성 넘치는 디자인 제품을 전개한다. 서울 명동과 경기 성남시 분당구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매장이 있다.

 이 기간 이 호텔과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은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펼친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오는 16~31일 '스노우 빌리지' 패키지를 판매한다.
 피트니스 클럽 무료 입장, 호텔 내 와이파이 이용 무료.

 18만 5000원(세금 별도)부터.

○…인천 중구 운서동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오는 16~31일 '스노우 빌리지' 패키지를 판매한다.

 성인 2인과 만 12세 이하 어린이 2인을 대상으로 한다.

 '펀' 옵션은 그랜드 킹 또는 트윈 룸 1박과 '그랜드 카페' '레스토랑 8' 조식, '윈터 플레이 존' `닌텐도 플레이 존' 무료 이용 등으로 구성한다. 25만원부터.

 '풀' 옵션은 펀 옵션에 그랜드 카페, 레스토랑 8의 석식을 추가한다. 37만원(각 세금 별도)부터다. 다만 24~25일은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를 진행하므로 가격을 인상할 수 있다.

 윈터 플레이 존은 패키지 고객을 위한 블록 주제 실내 놀이터다. 친환경 멀티 블록을 이용해 나만의 창작물을 만들어보는 블록 존, 블록으로 제작한 미끄럼틀·스펀지 터널 등을 체험할 수 있는 플레이 존, 반짝반짝 빛나는 스노우 하우스를 만들어 보는 아트 존 등을 갖추고 어린이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준다,

 어린이 수영장 포함 수영장 3개·사우나·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 호텔 내 와이파이 무료 이용.

 기간 중 24~25일, 31일에는 특별한 날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매직 쇼'(투숙객 무료 관람)도 펼친다.

 ace@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이메일
  • 프린트
  • 리플
텝진으로 위클리 기사를 읽어보세요
위클리뉴시스 정기구독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