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문화일반

'핼러윈 데이'도 기념일 ···올해엔 어떤 호텔 파티가 좋을까?

등록 2017-10-18 16:42:09   최종수정 2017-10-23 09:31:02
  • 크게
  • 작게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이메일
  • 프린트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27일 '로비 라운지'에서 '2017 할로윈 파티'를 연다. (사진=파르나스 호텔 제공)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오는 31일 '핼러윈 데이(Halloween Day)'를 맞아 어린이집·유치원 등은 다양한 이벤트를 열 채비를 서두르고, 각 유통업계도 대목 맞이에 분주하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10월31일이 핼러윈데이"라고 하면 "그게 뭐냐?"는 물음부터 "삐뚤어진 상혼" "문화 사대주의" 등 비판이 주를 이뤘던 만큼 격세지감 할 일이다.

핼러윈 데이가 국내에서 '수입 기념일' 중 하나로 안착하는 데 가장 크게 '공헌'한 특급호텔들도 로비 라운지, 바, 수영장 등 다양한 장소에서 행사를 열며 핼러윈 명소 굳히기에 나선다. 눈여겨볼 만한 것들을 꼽아본다. 패키지를 제외한 가격은 1인 기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27일 밤 '로비 라운지'에서 '2017 할로윈 파티'를 연다. 파티는 1, 2부로 나뉜다.

1부는 오후 6시부터 9시까지다. 핼러윈 풍 디저트와 양고기 통구이, 통 호박구이 등 셰프가 핼러윈을 주제로 준비한 세미 뷔페와 소믈리에 팀이 엄선한 프리미엄 와인 10종 이상, 드래프트 비어 3종 등을 무제한 제공한다. 1인 4만5000원 

2부는 오후 9시30분부터 이튿날 오전 1시까지다. 세미 뷔페와 무제한 주류에 특별 초청 DJ와 팝 뮤지션 등 공연을 더한다. 호텔 숙박권,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내건 럭키 드로 행사도 곁들인다. 7만5000원.

로비 라운지를 호박 램프인 '잭 오 랜턴' 등 갖가지 핼러윈 소품으로 꾸미고 직원들은 핼러윈 의상을 입어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위드 풀만은 오는 27일과 28일 '핼러윈 파티'를 진행한다. (사진=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제공)

◇서울 중구 장충동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위드 풀만은 오는 27일과 28일 각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핼러윈 파티'를 진행한다.

핼러윈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데커레이션이 파티 분위기를 한껏 돋운다. 화려한 디제잉 퍼포먼스와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한다,

특히 지난해 히트한 '가면 가왕' 콘테스트 '시즌 2'를 연다. 고객이 가면을 착용하고 자유롭게 노래 실력을 뽐내는 행사다. 호텔 숙박권, 레스토랑 식사권 등 풍성한 상품이 기다린다.

식사는 '해피 핼러윈 아워'와 '핼러윈 세트 메뉴' 등 두 가지다. 해피 핼러윈 아워는 오후 6시부터 9시까지다. 20여 가지 스낵 뷔페와 맥주, 와인 등 주류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3만8000원.럭키 드로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나눠준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롯데시티호텔 마포는 오는 27일 실내 수영장에서 '할로윈 나이트 풀 파티'를 연다. (사진=롯데호텔 앤드 리조트 제공)

◇서울 마포구 공덕동 롯데시티호텔 마포
 27일 오후 10시부터 이튿날 오전 3시까지 실내 수영장에서 '할로윈 나이트 풀 파티'를 연다.

수영장을 핏빛 풀, 수혈 팩에 담긴 칵테일, 번쩍이는 잭 오 랜턴, 거미줄, 박쥐 모빌, 사이니지 등 할로윈 콘셉트 소품들로 꾸며 기존 핼러윈 파티와 차별화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태세다.

입장하는 고객에게 깜찍하고 섹시한 헤나 타투, 실감 넘치는 할로윈 분장 등을 해준다.

한국 대중음악상을 거머쥔 래퍼 서사무엘, 국내 정상급 DJ FUKKEUL(퍽클), INSERT COIN(인서트 코인) 등 유명 아티스트가 총출동해 열기를 더한다.

고객 대상 '타임 어택 이벤트'를 통해 롯데시티호텔마포와 L7 명동 등 숙박권, BMW 드라이빙 센터 바우처와 기념품 등 푸짐한 경품을 선사한다. 입장료는 웰컴 드링크 1잔 포함 5만원. 파티 2인 입장과 호텔 1박을 묶은 '할로윈 나이트 풀파티 패키지'는 13만원(세금 별도)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켄싱턴 제주는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 '할로윈 위크'를 진행한다. (사진=켄싱턴 제주 제공)    

◇제주 서귀포시 색달동 켄싱턴 제주 호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할로윈 위크'를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커플, 부부 등 성인을 위한 이벤트, 어린이도 참여 가능한 가족을 위한 이벤트로 나뉜다.
 
아뜨리움 라운지&바 '더 뷰'에서는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투숙객 가족 대상 무료 행사인 '키즈 페인팅 파티'를 연다.

액티비티 담당 직원인 케니가 핼러윈 네일아트, 페이스 페인팅 등 어린이가 좋아하는 치장을 해주고, 핼러윈 반지 또는 캔디를 선물한다.

같은 장소에서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할로윈 와인 온 더 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린나스 듀오'의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과 함께 핼러윈 칵테일과 푸드를 즐길 수 있도록 꾸민다. 3만원.

핼러윈풍으로 장식한 루프톱 샴페인 바 '클럽 하우스'에서는 '할로윈스 파티'를 연다. 뵈브 클리코 샴페인 1잔과 함께 와인, 맥주, 칵테일 등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DJ 제로의 핼러윈 디제잉 퍼포먼스, 다양한 이벤트 등도 펼친다. 오후 8시30분부터 10시까지 진행한다. 3만원.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파라다이스 시티는 오는 28일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에서 '할로윈 매스커레이드 인 파라다이스'를 개최한다. (사진=파라다이스 시티 제공)

◇인천 중구 운서동 파라다이스 시티
  28일 오후 9시부터 이튿날 오전 3시까지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에서 '할로윈 매스커레이드 인 파라다이스'를 개최한다.

이국적인 가면무도회 콘셉트로 꾸미는 이번 파티에서는 모든 고객에게 가면 무도회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가면 마스크와 핼러윈 분장을 제공한다.

할리우드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악녀 '할리퀸'을 모티브로 한 '할리퀸 칵테일', 붉은 피와 눈알을 연상시키는 '플로팅 아이볼' 등 그로테스크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할로윈 한정 칵테일' 4종도 준비한다.

MYO, Primit 등 국내 정상급 DJ와 재즈 밴드가 라이브 공연을 펼쳐 열기를 한층 더한다.웰컴 드링크 1잔 포함 5만원. 파라다이스시티 시그니처 멤버십 고객은 동반 1인까지 무료 입장.

패키지 상품도 내놓는다. 호텔 1박과 파티 2인 입장, 칵테일 4종, 실내외 수영장과 피트니스·사우나 등 이용으로 구성한다. 36만원(세금 별도)부터. 어린이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핼러윈 테마 키즈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이메일
  • 프린트
  • 리플
위클리뉴시스 정기구독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