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문화일반

뜨거워서 더 시원한 롯데월드 어드벤처…시티 바캉스 & 삼바

등록 2024-06-01 13:36:48   최종수정 2024-06-03 15:59:33
  • 크게
  • 작게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이메일
  • 프린트

7일부터 9월1일까지 여름 축제 개최

브라질 삼바 퀸과 댄서들이 정열적인 공연 펼쳐

고객이 삼바 퍼레이드 '주인공이' 될 기회 다양

associate_pic
롯데월드 어드벤처 ‘시티 바캉스 & 삼바'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여름 축제 '시티 바캉스 & 삼바'를 7일부터 9월1일까지 개최한다.
 
메인 공연인 '삼바 카니발 퍼레이드'가 매일 오후 2시 실내 어드벤처 1층 '퍼레이드 코스'에서 펼쳐진다.

'태양의 여신과 정열의 삼바 댄서들이 전설 속 신비의 새가 존재하는 아마존에서 선보이는 퍼레이드'라는 콘셉트로 지구 반대편 브라질에서 날아온 삼바 퀸과 댄서들이 정열적인 공연을 진행한다.

'태양의 여신' '인디오', '아마존' 등 3개 퍼레이드 유닛, 퍼레이드 차량 6대, 수만 개의 천연 깃털로 만든 삼바 의상과 장식들이 끝없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올해는 '로티 트레인 광장'과 '만남의 광장'에 '익사이팅 삼바 존'을 조성했다. 고객은 이곳에서 공연이 시작하기 전 키퍼들에게 삼바 안무를 배운 다음 끝날 때까지 키퍼들과 춤을 추면서 퍼레이드를 더욱더 신나게 즐길 수 있다.
associate_pic
롯데월드 어드벤처 ‘시티 바캉스 & 삼바' 중 '삼바 투게더' *재판매 및 DB 금지

남미 특유의 역동적인 댄스들을 한자리에서 감상하기엔 '삼바 투게더' 공연이 제격이다. 14일부터 매일 오후 6시30분 1층 '가든 스테이지'에 오른다.

삼바는 물론 브라질 전통 무예를 응용한 '카포에라', 남미 특유의 열정이 느껴지는 '람바다', 다이내믹한 스텝으로 무대를 수놓는 '살사' 등 볼거리로 가득하다.

올해 '개원 35주년'을 맞이해 삼바, 살사 등에 일부 장면이 리뉴얼 되고, 실감 나는 특수 효과를 통해 밀도 높은 스테이지 공연을 펼칠 태세다. 스테이지 의상도 브라질에서 공수한 만큼 현지의 화려함을 실감 나게 재현할 것으로 기대된다.
associate_pic
롯데월드 어드벤처 ‘시티 바캉스 & 삼바' 중 '삼바 카니발 퍼레이드' *재판매 및 DB 금지
◇나도 열정의 '삼바 댄서'

고객이 삼바 퍼레이드의 '주인공'이 될 기회도 다양하게 마련된다.

'핫! 썸머! 바캉스 퍼레이드'는 어드벤처 퍼레이드 코스와 가든 스테이지 광장에서 매일 오후 4시30분부터 전개한다.

올해는 롯데호텔 월드점과 손잡고 투숙객이 퍼레이드 유닛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운영한다.

고객을 위한 '롯데월드 스쿨'을 열어 퍼레이드 안무 강습과 유닛 참여, 삼바 의상 제작, 스텝 스쿨 등 여름 공연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게 한다.

14일부터 7월14일까지는 매주 금~일요일 오후 12시30분, 7월15일부터 8월25일까지는 매일 같은 시간에 각각 시작한다.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참여 고객은 매일 오후 3시30분(화요일 휴연)부터 만남의 광장에서 열는 '삼바 스텝 스쿨'에 직접 만든 삼바 의상을 입고 나설 수 있다.
associate_pic
롯데월드 어드벤처 ‘시티 바캉스 & 삼바' 중 '삼바 카니발 퍼레이드' *재판매 및 DB 금지
◇삼바가 전부는 아니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삼바 외에도 개원 35주년을 기념하는 각양각색 볼거리로 흥겨운 분위기를 이어간다.
 
빅 밴드와 캐릭터들이 함께 펼치는 35주년 기념 베스트 팝스 콘서트 '락 더 비트'가 7월 한 달간 매일 오후 5시 가든 스테이지에서 선보인다.

유명 영화 OST, 뮤지컬, 앙상블, 팝, 보컬 등 각종 장르를 라이브로 들려준다. 밴드의 화려한 연주와 퍼포먼스가 돋보인다. 정열적인 삼바 곡 '삼바 데 자네이루'로 화려하게 클로징하며, 여름의 흥을 폭발시킨다.

매일 오후 8시에는 개원 35주년 기념 신규 야간 퍼레이드 '월드 오브 라이트'가 퍼레이드 코스에서 전개한다.
 
'전 세계에서 모여든 빛이 로티, 로리와 함께 세상에서 가장 멋진 파티를 만든다'는 콘셉트다. 6개 퍼레이드 유닛이 형형색색 조명과 의상 효과로 화려함을 뽐내며, 고객에게 여름밤 즐겁고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한다.
associate_pic
롯데월드 어드벤처 개원 35주년 상징 조형물 '더 라이트 오브 더 하트'와 불꽃놀이 *재판매 및 DB 금지

◇아마존 온 것처럼 '찰칵'

열정 넘치는 공연을 즐기는 틈틈이 '여름 축제 포토 존'에서 컬러풀 인생샷도 남길 수 있다. 파크 전역이 네온 사인, 깃털, 야자수 등 데커레이션을 통해 이국적이고 화려한 '거대 포토 스폿'이 된다.

어드벤처 1층 포토 존의 삼바 데커와 절묘하게 어러지는 35주년 기념 조형물 '더 라이트 오브 더 하트' 앞 인증샷은 필수다. 매일 오후 12시30분, 4시, 6시에 롯데월드 캐릭터, 연기자들과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 공연'이 분위기를 고조힌다.
 
가든 스테이지 광장에서는 매일 오후 12시30분 삼바 의상을 입고, 브라질 댄서와 함께하는 '스마일 위드 삼바' 포토 타임이 마련된다.

만남의 광장 포토 존에는 '미디어 트리'가 자리한다. '로티, 로리가 초대하는 시티 바캉스' 테마에 맞춰 '살랑이는 형형색색 삼바 깃털' '서핑하는 로티' '도시의 네온사인' 등 갖가지 영상이 송출된다. 컬러풀한 인생샷을 남겨 보자.

이 밖에도 실외 매직아일랜드의 대표 포토 존인 '매직캐슬', 여름을 맞이해 시티 팝 스타일로 꾸며진 '오버 브릿지' 등지에서 또다른 분위기의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다.
associate_pic
롯데월드 어드벤처 ‘시티 바캉스 & 삼바' 중 '삼바 카니발 퍼레이드' *재판매 및 DB 금지
◇삼바도 식후경

어드벤처는 실내인 만큼 강력한 냉방 덕에 한여름에도 시원하다. 그러나, 더 즐겁게 놀 수 있도록 한 박자 쉬어가는 것이 낫다. 이럴 때 간식이 함께하면 금상첨화다. 무려 22종이나 준비된다.

열대 과일을 활용하고, 핑크, 에메랄드 등 청량한 컬러로 꾸며진 '시티 팝 레트로' 메뉴는 이리 뛰고, 저리 노는 사이 한껏 달아오른 몸을 식혀주는 데 딱이다. '아이스크림' '멜론 소다' '패션 수박 에이드' '복숭아 에이드' '모히또 슬러시' '로티 슬러시' 등이 읶다.
 
출출하다면 맛과 비주얼까지 완벽한 '로티킹 와플'과 '로티 반반 핫도그'를 추천한다.
 
빙수 맛집 '트리블 하우스'(설빙)’에서는 이색 다이닝도 경험할 수 있다. 매 주말과 공휴일 오후 4시부터 펼쳐지는 식음 다이닝 공연 '스낵 위드 트리블'이다. 일부 메뉴를 캐릭터 컵에 제공하고, 인기 캐릭터 ‘파랑이’ ‘초록이’ ‘노랑이’ 등이 고객과 '스페셜 포토 타임'을 갖는다.
associate_pic
롯데월드 어드벤처 ‘시티 바캉스 & 삼바' 중 '삼바 카니발 퍼레이드' *재판매 및 DB 금지

◇알뜰해서 더 즐거운 6월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6월 한 달간 종합 이용권을 알뜰하게 구매할 기회를 제공한다.

종강 시즌을 맞이해 17일부터 30일까지 대학(원)생 2~4인에게 최대 40%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호국 보훈의 달'을 기념해 30일까지 군인, 경찰, 소방관 등을 대상으로 동반 1인까지 45% 할인해 준다.

이용 실적을 충족한 제휴카드 구매 시 본인은 9일까지 55%, 10일부터 30일까지 50%, 동반 1인은 30일까지 30% 할인이 각각 적용된다.

카카오페이 머니 현장 결제 시 6일까지 최대 44% 할인한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홈페이지 참조.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이메일
  • 프린트
  • 리플
위클리뉴시스 정기구독 안내